안녕하세요 고객님.
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말씀해주신 내용 A/S로 진행 도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
주소: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81길 39, 3층 닥터서플라이
상품 보내주시면 담당자분 검수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어떤 문제가 있는지 간단하게 메모 동봉 부탁드리며,
빠른 처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이 현상은 전원 켜고 몇십분 뒤에 문제가 발생합니다
a/s를 맡겨야되는지 아니면 단순한 문제인지 문제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~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